뉴스

News

뉴스    >    뉴스레터

뉴스    >    뉴스레터

뉴스레터 News Letter

No.1487 BIM콘텐츠유통센터 TF팀 출범 및 실무분과 확대개편
등록일 2010-11-24
조회수 971

1. BIM콘텐츠유통센터 구축준비 TF팀 출범소식

협회는 지난 4월 협회 포럼행사부터 지속적으로 예고드렸던 공공 BIM라이브러리 구축 및 보급에
대하여, 지난 6개월간 검토를 거쳐 11월 1일 협회 기획위원회, 기술연구소, 그리고 실무분과위원회로
구성된 준비TF팀을 발족하였습니다.

빌딩스마트협회는 이번 BIM콘텐츠구축을 통하여 회원여러분의 BIM실무환경을 한 단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별첨 보도자료 참조)

 ▶ 보도자료-(사)빌딩스마트협회BIM콘텐츠유통센터준비TF팀 출범


2. 실무분과위원회 확대개편 안내

협회의 실무분과위원회는 BIM실무과정에서 필요한 기술 전반의 경험과 기술을 공유하는 조직으로서 지난 9월 우선 20여개 설계사로 출범하였습니다.

이제 추진체계가 어느 정도 정비되었고 2011년의 본격적인 활동을 위하여 참여범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실무분과를 통하여 협회의 BIM콘텐츠 구축에 대하여 실무적 필요성을 결집하고 반영할 수 있어, 그동안 공동 BIM라이브러리나 기술자료에 대하여 관심을 나타내신  건설사, 엔지니어링사, IT업계 및 자재분야의 협회회원사 여러분들께서는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실무분과는 빌딩스마트협회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으며 가입문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재준 실무분과위원회 준비위원 (02-708-8719 bsk.pdc@gmail.com : 가급적 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