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ews

뉴스    >    공지사항

뉴스    >    공지사항

공지사항 Notice

No.1494 BIM실적확인 등록비용 특별할인 안내
등록일 2011-01-06
조회수 933

빌딩스마트협회는 2009년부터 BIM적용사업 실적을 접수 및 확인절차 후 등록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회원들께서 꾸준히 관심을 가져주셔서 이제 정상적 운영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협회는 최근 발주자들로부터 BIM실적에 관한 문의를 지속적으로 받고 있고, 또한 국내 외 회원사들로부터 BIM적용 사례에 대한 공식적인 자료요청이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협회는 실적확인 데이터베이스를 협회지(The BIM지) 또는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제공함으로써 국내 BIM적용 사례에 대한 정보를 널리 보급하고자 합니다.

이번에 특별히 2010년까지의 실적을 대상으로 등록을 장려하기 위하여 2011년 1월 31일까지 BIM실적확인 등록을 하시면 등록비용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등록비용의 50%)  협회는 2011년 1/4분기에 협회지를 포함한 여러 매체에 1차로 실적순위를 포함한 정보공개를 할 예정이니, BIM실적을 대외적으로 알리시고자 하는 경우 이번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등록은 www.buildingsmart.or.kr > 회원서비스 > 실적서비스 > 실적등록)


참고로 현재 실적확인 등록은 회사명의로만 가능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협회는 회원사 여러분들의 BIM업무활동이 보다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