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ews

뉴스    >    국내뉴스

뉴스    >    국내뉴스

국내뉴스 Domestic News

No.1735 [K-water] 부산 에코델타시티 스마트시티 기업간담회 초청
등록일 2018-08-24
조회수 853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지난 1월 29일 K-water가 조성하고 있는 부산 에코델타시티가 스마트시티 국가 시범도시로 선정되었으며, 이에 따라 규제 샌드박스 등 과감한 규제개혁을 통한 민간투자 활성화, 시민 및 민간기업 참여 활성화 등을 통해 5년 내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시티로 조성 될 예정입니다.

 

3. 현재 부산 에코델타시티 스마트시티는 기본구상안을 수립하였으며 연말까지 시행계획을 수립 할 예정이며, 이 과정에서 기존 사업시행자 중심의 도시 조성 방식에서 탈피하고 민간기업과 시민의 의견을 반영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여 시행계획을 수립 할 계획입니다.

 

3. 이를 위해 민간기업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스마트시티1번가를 운영(9~10월, 2개월간)할 예정이오니 귀 기관의 적극 참여를 요청 드립니다.

 

4. 아울러, 스마트시티1번가 오프닝 행사로 민간기업 간담회를 개최(9.7일, 금)할 예정이오니 행사 참여 의사가 있는 기업은 참가 신청서(붙임2)를 작성하여 9.3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처 : smartcity@kwater.or.kr (총 200석, 선착순 마감)

* 문  의 : K-water 물순환사업처 조해진 차장, 오승헌 과장(042-629-3323~4)

 

붙임 1. 부산EDC 스마트시티 민간기업 간담회 개최계획(안).

     2. 참가신청서. 끝.



 

 

첨부파일